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빙/리빙템 추천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by 쯔윤이 2023. 4. 17.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자취 6년 차가 추천하는 찐 다이소 추천템들만 소개하겠습니다.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취를 하다 보면 불편한 일들이 생기고 혼자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이를 한 번에 예방해 주는 생활 아이템부터 직접 사용하고 좋았던 다이소 추천템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장실&주방 다이소 추천템

  • 배수구망 스티커

다이소-필수템
다이소 필수템 배수구망 스티커

특히 자취를 하고 있는 여성 분들에게는 꼭 사라고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어쩔 수 없이 머리카락이 자주 빠지는데, 배수구에 쌓이게 되면 물이 차서 안 내려갔던 경험 분명 있을 겁니다. 배수구관 막힘의 원인은 보통 이물질과 머리카락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관 안에 머리카락이 쌓이는 걸 막아야 하는데, 이 다이소 추천템인 배수구망 스티커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답니다. 배수구 타입에 맞게 동그라미 형태도 있고 긴 형태도 있습니다. 떼서 붙이기만 하면 끝이라서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머리카락이 어느 정도 쌓였다면 스티커를 제거해서 버려주면 된답니다. 이거 사용하고 나서 아직까지 배수구 막힌 적은 없습니다.

  •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다이소-추천템
다이소 추천템 전자레인지 용기

학교 다니고 직장 다니는 자취생들에게는 필수 다이소 추첨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달 음식이나 밥을 먹고 나면 남을 때가 있습니다. 이때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다가 담아 보관했다가 꺼내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정말 편했답니다. 보통 배달 음식 용기는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환경 호르몬이 나와서 건강에도 안 좋습니다. 또 다른 통에 보관하자니 다시 음식을 접시에 꺼내서 돌려야 하니 설거지 거리도 쌓이게 되죠. 하지만 그 고민을 싹 해결해 주는 것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였어요. 크기가 다양하니 용도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생활 다이소 추천템

  • 논슬립 바지걸이

다이소-추천템
다이소 추천템 논슬립 바지걸이

옷이 많은 자취생들에게 꼭 사라고 하고 싶은 다이소 추천템입니다. 특히 슬랙스 같은 경우에는 그냥 접어서 넣어두면 구겨지기 쉬운데, 이렇게 논슬립 바지걸이를 통해 여러 개를 그대로 걸어둘 수 있어서 구김도 덜하고 보관도 용이하답니다. 2단부터 5단 정도까지 많이 있기 때문에 이것도 용도에 따라 구입하면 수납력이 좋아서 옷장이 여유로워질 겁니다.

  • 꼭꼬핀

다이소-추천템
다이소 필수 추천템 꼭꼬핀

자취생들이 살고 있는 집은 대부분 못질을 하면 안 되고 벽에 함부로 부착하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벽에다가 액자, 선반 등을 걸어 인테리어 꾸미기를 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 겁니다. 이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꼭꼬핀. 벽에 자국도 덜하기도 하고 은근히 튼튼하기 때문에 꼭꼬핀 한 번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좋았던,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들에 대해 4가지 정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 직접 사용해 보고 편했던 것들이니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