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빙/리빙템 추천

있으면 2배로 편해지는 다이소 주방 필수템 아이템 추천

by 쯔윤이 2023. 4. 20.

있으면 2배로 편해지는 다이소 주방 필수템 아이템 추천

오늘은 빠르게 요리하는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는 다이소 주방 필수템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요리하는 건 어떨 때는 재미있기도 하지만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 또한 여성 분들은 체중관리를 위해서 샐러드를 자주 해 먹기도 하는데, 야채를 씻고 보관하는 과정이 꽤 귀찮은 일이기도 하죠. 이 귀찮은 과정을 조금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꿀템들까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직접 사용한 아이템들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주방-아이템-필수템
다이소 주방템 추천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이소 주방 필수템 추천 4가지

  • 야채탈수기

다이소-주방템-추천
다이소 필수 주방템 : 야채 탈수기

샐러드를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필수로 구입해야 하는 다이소 주방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채소의 경우 다량으로 씻게 되면 물을 빼는 것도 힘들고, 하나하나 다 털어야 하기 때문에 귀찮기도 하면서 완벽하게 물기가 제거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 쌈채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일이 하나씩 털어야 하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걸리죠. 하지만 다이소 야채탈수기는 씻은 야채를 통 안에 넣고 손잡이 부분을 돌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물기 제거를 빠르게 할 수 있고, 손으로 직접 만지지 않아도 돼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완벽하게 물기를 제거해야 음식을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낭비도 줄일 수 있습니다.

  • 야채다지기

이것도 매우 유용한 다이소 주방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취생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하고, 칼질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먹으려고 하는 채소를 다져야 한다면 그 채소를 대충 썰기만 해서 야채다지기 통에다가 넣습니다. 그다음 손잡이를 잡아당기기만 하면 안에 있는 칼날이 돌아가면서 마구 다져주게 됩니다. 오므라이스나 수프, 샐러드 등에 사용되는 채소를 빠르게 다질 수 있기 때문에 편하고 강도에 따라서 완전히 안 다져도 되기 때문에 적당하게 손질이 가능합니다.

  • 키친타월걸이

다이소-주방-필수템-추천
다이소 주방템 추천 : 키친타올걸이

자취생들이 주방이 대부분 좁은 편이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공간 활용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름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먹는 요리가 많기 때문에, 키친타월은 거의 주변에 있는 경우 많죠. 하지만 가스레인지나 싱크대 주변에 두기엔 더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마땅히 넣어둘 곳이 없다면 주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나온 키친타월걸이를 추천합니다. 선반에 걸어두기만 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뜯어서 쓸 수 있기 때문이죠. 다시 새것으로 갈아 끼우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아서 유용한 다이소 주방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실리콘 김밥말이

사실 김밥은 손이 은근히 많이 가는 음식이라서 자주 안 해먹을 수도 있기도 하고, 또 말다가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해 먹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김밥도 응용 버전이 많기도 하고, 자기가 먹고 싶은 재료만 넣어서 말면 되기 때문에 은근히 간편할 수 있죠. 이렇게 김밥을 잘 말기 위해서는 다이소 실리콘 김밥말이를 추천드립니다. 김밥 속 재료가 터져나가지 않도록 꽉 끼워서 말아주는 기능이 탁월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요리 초보자 분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이것만 있다면 오히려 김밥을 자주 먹게 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있으면 2배로 편해질 수 있는 다이소 주방 필수템 추천 총 4가지를 해보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다이소 추천템들이 있으니 다음에도 유용한 아이템들을 순위를 추려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리빙/리빙템 추천] -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자취 6년 차가 추천하는 찐 다이소 추천템들만 소개하겠습니다.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취를 하다 보면 불편한 일들이 생기고 혼자 해결해야

lifeliving1.tistory.com

 

반응형

댓글